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드디어 승인 받았어요!(feat.승인 받은 기간,게시글 수)

by 수야네 2021. 10. 13.
728x90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기


티스토리를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어요!

제가 어떻게 승인받았는지 여러분들하고 같이 공유해보고자 합니다!

저는 9월 15일에 처음 글 작성을 했었는데요.

약 한 달 만인 10월 12일에 승인을 받았어요!

사실 첫날에 글 써놓고 한 열흘간은 글을 안 썼어요.

네이버 블로그랑은 뭔가 글 쓰는  방법도 다르고, 티스토리.. 너무 어렵더라고요...ㅠㅠ

그래서 그냥 안 할까 하다가 네이버 블로그와는 다른 주제로 글을 정리하고 싶어서 한 개, 두 개 적다 보니 승인을 받았네요^^

티스토리수익창
티스토리수익창

 

 

티스토리 수익 창에 보면은 3개월 내 공개 발행 글이 20개 이상이어야 된다고 쓰여있어서 20개 이상 되어야 승인이 되는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어도 승인이 나는 것 같아요! 저는 5개 정도 글을 썼을 때 혹시나 하는 마음에 한번 신청을 했는데 역시나 될 리가^^; 다시 신청을 해놓고 계속 글을 쓰다 보니 어느덧 19개 정도 되었는데 승인이 났습니다.

구글애드센스승인
구글애드센스 승인

매일 꾸준히 글 몇 개씩 써서 올리면 한 달보다 더 빠른 시간에 애드센스 승인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앞으로 꾸준히 포스팅해봐야겠어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