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TS♥

방탄소년단(BTS) 온라인 콘서트 후기 및 하이라이트 감상하기/재방송날짜

by 수야네 2021. 10. 26.
728x90
반응형

방탄소년단콘서트
방탄소년단 콘서트

방탄소년단 온라인 콘서트를 봤어요!

저는 4K+HD 멀티뷰로 구매해서 65인치 TV에 연결해서 봤는데 중간에 한 번씩 끊기기는 했지만 그래도 보기 괜찮았어요! 역시 4K가 화질이 좋아서 멀티뷰도 같이 구매했음에도 그냥 계속 4K 싱글 뷰로 보게 되더라고요.

이번 콘서트 개인적으로 지금까지 봤던 콘서트 중에 제일 재밌었어요! 노래 편곡을 너무 잘해놓은 거 같아요! 노래들 셋 리스트도 저는 너무 좋았습니다! 저번 브이 라이브 때 지민이가 TMI로 커피를 마셨다고 말해가지고 다른 팬들이 막 커피 노래하는 거 아니냐 그랬는데 커피는 안 하더라고요^^워낙 할 노래들이 많아가지고~이번에 처음으로 7명이 개인 무대 없이 단체로만 무대 구성을 했는데 무대가 확실히 꽉꽉 차고 너무 좋더라고요ㅎㅎ블랙스완도 너무 최고였고, 다이너마이트랑 버터도 너무 멋있었고, 앙코르에 봄날 부르는데 뭔가 울컥했어요. 

2시간 반 공연이 순식간에 지나간 느낌?ㅎㅎ끝났는데 왜 이렇게 공허하던지.. 텅 빈 주경기장에서 공연한 멤버들은 아마 더 그랬을 거 같아요~얼른 빨리 주경기장에서 팬들 꽉꽉 차서 공연하는 모습 보고 싶네요.

온라인 콘서트 재방송 날짜

2021년 10월 31일 오전 10시에 딜레이 뷰 재방송을 합니다!

이 날 하루만 다시 보실 수 있어요!

 

 

방탄소년단 온라인 콘서트 하이라이트 보기

아래는 이번 온라인 콘서트 하이라이트 영상이에요! 빅히트 측에서 제공한 공식 영상이라고 합니다. 2시간 30분 공연을 약 4분 정도로 하이라이트만 모아놨어요! 

출처: 유튜브 통통컬쳐
728x90
반응형

댓글